★마이스윗인터뷰★

MY SWEET 소식

뒤로가기
제목

(2022/03) 데일리경제 "마이스윗인터뷰, 취업날개 서비스 등 지자체와 무료 정장 대여 서비스 운영"

작성자 마스인(ip:)

작성일 2022-03-23 13:30:45

조회 27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22/03

📰

데일리경제

마이스윗인터뷰의 '취업날개 서비스' 등

지자체 무료 면접복 대여 사업 내용이

보도되었습니다🙌











면접복 전문 기업 마이스윗인터뷰는 9개의 지자체와 협약을 맺고 취업날개 서비스 등 무료 정장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이스윗인터뷰 측은 코로나19 사태로 유례없이 낮아진 고용률에 청년취업 준비생들의 고충이 커지는 가운데, 전보다 더욱 많은 취준생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운영한다고 전했다.


마이스윗인터뷰는 서울 내 신촌점과 사당점 두 지점을 운영 중이며,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면접 정장을 각자의 체형과 면접 보는 직무에 따라 알맞게 입을 수 있도록 갖가지 정장과 구두 등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다.


서울시와의 협약인 `취업날개 서비스`는 올해로 5년째 협약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매해 해당 업계 1위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마이스윗인터뷰가 협약을 시작한 2017년부터 현시점의 전체 이용자 16만 7천 명 중 7만 6천 명이 신촌점과 사당점을 이용했으며 이는 전체 규모 45%로 무려 절반에 육박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마이스윗인터뷰 관계자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졸업생들은 정장을 구매하기도, 직접 고르기도 쉽지 않다. 많게는 5~60만 원까지 하는 정장을 자신에게 어떻게 입어야 어울리는지 고민이 매우 크다”면서 “이러한 취준생들의 고충을 덜어주고자 청년 취업난 해결에 뜻을 함께하는 여러 지자체와 벌써 여러 해 협약을 맺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착한 기업이라는 이미지로 더불어 사는 사회를 지향하며 여러 기부 활동을 하고 있는데 매해 의류 기부와 함께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한 모금 활동, 지자체 청년 희망 성금 등 직접 나서서 우리 사회를 밝혀나가는 중”이라며, “청년들이 살아가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회가 있을 때마다 주저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한다. 당장의 이윤보다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의 가치를 만들어 가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의미 있는 일들에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원문 ↓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141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